Our Story - Team Positive Zero


리테일 컨텐츠 프로바이더 | 라이프스타일 & 컬쳐 디벨로퍼

MZ세대의 등장과 함께 소비의 무게 중심이 '소유'에서 '경험'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오프라인 경험은 온라인 상의 입소문으로도 이어져 트래픽을 발생시키고 부동산 가치를 상승시킵니다.


‘팀포지티브제로(TPZ)’는 가치있는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소개하는 매개체로서 공간을 바라보는 크리에이티브 집단입니다.  F&B, 음악, 패션, 문화 등 다양한 씬scene에서 MZ세대가 열광하는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는 플레이어가 모여,  여러 리테일 매장의 성공적 운영 경험과 브랜드 개발 노하우를 토대로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경험을 설계합니다.


부동산이라는 하드웨어에,  트렌드를 리딩하는 다양한 컨텐츠라는 소프트웨어를 입혀 공간의 가치를 재조명하며,  낙후된 빌딩에 직영 및 제휴 브랜드를 최적의 조합으로 배치해 해당 공간과 주변상권까지 재생시킵니다.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라이프스타일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Positive Zero의 가치

“생산성이 없다"는 의미의 Zero에 “긍정적인" 의미의 Positive를 붙여 “쓸모 없는 것의 쓸모"를 말합니다.  커피, 음악, 와인, 패션, 예술 등. 삶의 효율성과는 직결되지 않지만,  누군가에겐 영감을 주고 취향이 되며 순간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제로의 가치를 조명합니다.  




Our Specialty


Location Development

Business Partnerships

Food & Beverage

Artist & Brand Collaborations

Creative Direction

Content Strategy & Production

Space Consulting & Programming

Experience Design

Exhibition & Event